커뮤니티

제이디는 철저한 비밀보장을 약속합니다.

소식

여성성형 근육 복원, ‘근본적 문제’ 개선 가능해
제이디여성성형센터 18-02-13 13:28

​​여성성형 근육 복원, ‘근본적 문제’ 개선 가능해

5fef6a4d34c9f6347953035172bd65da_1518496043_8834.jpg

노화가 진행되면 근육도 노화의 영향을 받아 골반근육, 항문근육 등이 힘을 잃으면서 요실금과 변비 등의 증상이 심해질 수 있다.


여성성형 근육 이완은 질염, 골반근육 이완은 요실금, 항문 괄약근 이완은 변비에 악영향을 끼치고, 이런 증상들은 성생활에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.


신사동 제이디 여성의원의 도진우 원장(산부인과전문의)은 “근육 이완으로 인한 질염과 요실금, 변비 등의 문제는 고령자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,

임신과 출산을 경험한 여성이라면 누구나 나이와 상관없이 겪을 수 있는 증상”이라고 말했다.


항생제와 변비약 등 약물 복용이 증상을 완화시켜 주기는 하지만, 증상들의 원인이 근육이완이라면 근본적인 해결책이 될 수 없다는 점이 문제이다.


최근에는 피부 진피층 아래의 콜라겐 형성 촉진으로 그런 문제를 해결해 보려는 비비브 시술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.

하지만, 일반적 피부 조직과 근육은 구조와 기능이 다르다는 점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.

의료진에 따르면 이 같은 면에서 여성 근육 복원 성형 등 여성성형에 대해 잘 아는 전문의에게 받는 비비브 시술이 합리적이고 효과적일 수 있다고 전했다.

[기사 원문 출처 바로가기]




TOP